티스토리 뷰

<나는 자연인이다>MBN에서 방영중이며 자연인과 대화하는 내용을 담은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내레이션을 맡고 있는 성우 정형석은 2006KBS 32기 공채 성우로 데뷔했으며, 배우자 박지윤 또한 1년 먼저 데뷔한 KBS 31기 공채 성우입니다. 지금부터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혁석에 대해서 여러 정보들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우<나는 자연인이다 > 성우 정형석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은 사실 이름만 들어서는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작품이나 목소리를 들으면 바로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이제는 유명해진 성우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은 1974 10 19일생으로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성우 활동 이전에는 지금의 아내와 함께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했었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의 좌우명으로는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자인데 성우 프리랜서 선언 후 1년 반 동안 일이 없어 힘들게 생활하다 좌우명처럼 들어온 프로 <나는 자연인이다>를 하게 되면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잡아 지금은 더욱 유명해지며 성우로서의 행보도 승승장구하는 것 같습니다.

 

성우<나는 자연인이다 > 성우 정형석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의 대표작품(내레이션)으로는 첫 번째로 MBN 나는 자연인이다, 3.1 100주년 특집 마지막 무관 생도들, KBS 걸어서 세계 속으로, MBC 무한도전 503회 나는 자연인이다, 궁민남편 자연인 특집, 숲속의 작은집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하면서 그 이름을 더욱 알리게 되었습니다.

 

성우<나는 자연인이다 > 성우 정형석

 

 

또한,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은 광고에도 내레이션으로 많은 출연을 했습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팔도 왕 뚜껑, 현대자동차그룹 동행(운동화) , BC카드 남자 더빙, LG 전자 옵티머스 G 프로 듀얼, 롯데케미칼 글로벌 케미스토리 대한민국 편 외 다수, 킨더조이, KT 이국종 교수 X KT 5G - 대한민국을 위한 기술, 질레트 - 손흥민 X 질레트 플렉스 볼 등등 아주 많은 광고도 담당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성우와 배우 생활 모두를 병행하고 있으며 스케줄이 없을 땐 오디션을 보고 다닌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이 좋은 목소리와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결별, 전 여자친구 피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 한혜진 결별, 결별설, 결별이유, 결별찌라시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기성용 선수 키, 소속팀, 연봉, 주급, 결혼 등 모든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08 - [분류 전체보기] - 전참시 이영자 신입 매니저 볼수록 매력 있네!

2019/03/08 - [분류 전체보기] - 나혼자산다 한혜진 카메라 정보 파헤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