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설리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이며 종교는 개신교이고 2005년 서동요를 통해서 데뷔했다고 합니다. 최근 설리에 대해서 설리 덕성여대 설리 3초 삭제 사진 설리 친구 미미에 대한 연관 검색어들이 자주 보이는데 지금부터 궁금한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리설리 덕성여대 3초 삭제 사진 친구 미미 나이 학력 종교

 

설리 덕성여대는 설리가 덕성여대를 방문하여 잔디밭에서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설리가 덕성여대를 나왔냐는 얘기들도 있는데 이는 근거 없는 얘기이며 설리 친구가 덕성여대를 다닌다는 말도 있고, 설리 덕성여대 근처에 살아서 그렇다는 말도 있고 여러 얘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설리 덕성여대에 대해서는 정확한 내막은 모르나 설리가 덕성여대를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그 사진이 노브라 등 논란이 되면서 더욱 연관되어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설리설리 덕성여대 3초 삭제 사진 친구 미미 나이 학력 종교

 

이렇듯 설리 SNS는 올리는 사진들마다 이슈가 되곤 하는데 그와 관련해서 설리 3초 삭제 사진도 있습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이라는 말 그대로 올린 지 3초 만에 삭제한 사진이지만 워낙 영향력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사진이 금방 퍼지게 되었는데 원본 사진을 보면 괴기스러운 표정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근간에서는 설리다, 설리가 아니라는 말도 있는데 그 당시에는 설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고 팬들과 소통을 하지 않던 상태였는데 갑자기 괴기스러운 사진을 올렸기 때문에 논란이 된 것 같습니다. 설리 3초 삭제 사진에 대한 다른 얘기로는 2년 동안 납치당해 피해를 본 일본 여성을 가해자가 찍은 사진이라는 말도 있으며 이를 합성한 것이라는 얘기도 있어 더욱 논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리설리 덕성여대 3초 삭제 사진 친구 미미 나이 학력 종교

 

설리에 관한 다른 이슈로는 설리 친구 미미가 있는데 진리상점에도 가끔 등장하는 설리 친구 미미는 일반인으로 설리가 SNS를 통해 친구 하고 싶다고 먼저 손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설리 친구 미미에 대한 애정을 여러 번 표현하며진리상점팝업스토어 개장 행사에도 설리 친구 미미와 함께 가며 자매처럼 비슷한 헤어 스타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설리 친구 미미와 친해지게 된 계기는 예술 활동을 하는 일반인 미미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가 친구 하고 싶다는 생각에 공식 계정 아닌 다른 계정으로 쪽지를 보내고 인연이 되어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설리 친구 미미에 대해 2살 어린데도 불구하고 나이와 상관없이 배울 게 많고, 무슨 생각을 평소에 하는지 어떻게 살고 무엇을 보면서 살길래 이런 멋있는 생각을 하나 생각했다며 닮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2019/04/22 - [ 스타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다현 불화 왕따설 인성 솔직하게 알려드립니다

2019/04/22 - [ 스타이야기] - 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슈스케 나이 학력 매니져 소속사 모두 알려드립니다

2019/04/22 - [ 스타이야기] - itzy 채령 금수저 못생김 본명 나이 키 가족 학력 모두 알려드릴게요

2019/04/18 - [ 스타이야기] - 장범준 저작권료 벚꽃엔딩 저작권료 궁긍하면 알려드릴게요

2019/04/18 - [ 스타이야기] - 한혜연 자라 원피스 명품백 학력 아이라이너 꿀정보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