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구하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을 공개하는 사진들이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달라진 구하라의 눈매 때문인데 그 이유는 구하라 안검하수입니다. 구하라 안검하수 사실에 대해 밝히며 올린 사진으로 논란이 커지자안검하수 한 게 죄냐. 증세가 있으니 했겠죠?”라고 부정적인 댓글을 다는 사람들에게 보란 듯이 글을 올렸으나 논란이 또 커지자 해당 글을 삭제 후 다시 장문의 글을 통해서 악성 댓글에 대한 자제를 당부했다고 합니다.

 

구하라구하라 안검하수 질출혈 전남친

 

구하라 안검하수에 대한 얘기로는 안검하수는 보통 눈꺼풀 쳐짐 증상으로 인해 나이 든 사람들이 많이 하는 수술 방법 중 하나지만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구하라 안검하수 수술을 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고 말하며 실제로 오른쪽 눈에 불편함이 있었다고 합니다. 구하라 안검하수 수술 이후 달라진 눈매 때문에 과거와 비교하며 논란이 있지만 수술을 하고 말고는 개인의 자유고 실제로 증상이 있었기 때문에 수술을 한 것이라고 하니 구하라 안검하수에 대해서 네티즌들이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은 지나친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구하라구하라 안검하수 질출혈 전남친

 

구하라 안검하수뿐 아니라 구하라 전남친에 대해서도 한동안 논란이었는데 구하라 전남친과 사건 당일 술에 취해 집으로 찾아와 몸싸움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디스패치 보도로 공개한 구하라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단서를 보면 구하라 질출혈 및 자궁출혈, 경추 안면부 하퇴부 우전완부 다발성 염좌 및 좌상을 입었으며 신체적 폭행 및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구하라 전남친 역시 전신 타박상 등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 양측의 입장이 극명하게 갈리며 진흙탕 싸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하라구하라 안검하수 질출혈 전남친

 

구하라 질출혈에 대한 얘기는 구하라 전남친 폭행 때문이라는 말도 있지만, 스트레스를 받아도 생기는 증상이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은 더 오랜 시간 법정 싸움이 끝날 때까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헤어디자이너는 폭행 및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며, 2019 1월 불구속기소 된 상태이고 쌍방폭행 혐의를 받았던 구하라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원인이 무엇이건 간에 구하라 질출혈이 일어날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것은 확실하며 구하라 안검하수, 구하라 질출혈, 구하라 전남친 등 지속해서 구하라에 대한 것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여러 사건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4/24 - [ 스타이야기] - 장범준 아내 송승아 성형전 인스타 직업 나이 암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2019/04/22 - [ 스타이야기] - 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슈스케 나이 학력 매니져 소속사 모두 알려드립니다

2019/04/22 - [ 스타이야기] - itzy 채령 금수저 못생김 본명 나이 키 가족 학력 모두 알려드릴게요

2019/04/22 - [ 스타이야기] - 이수근 매니져 사건 불법도박 사건 궁금하면 들어오세요

2019/04/19 - [ 스타이야기] - 민경훈 살쪘을때 고구마 다이어트 꿀팁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