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인기 예능 프로그램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배우 최민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민수 흑역사에 대해 언급한 것이 이슈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최민수가 방송에서 언급한 최민수 흑역사란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에 최민수가 함께 참석한 것이며 알고 보니 그날이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인지도 몰랐고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장소인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최민수가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에 함께할 수 있었는지 그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민수 흑역사 언급 내용에 따르면 최민수는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이 있던 13년 전 그날 바이크를 타고 가던 길이라고 합니다. 그러던 중 카메라도 많고 기자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있길래 그쪽으로 자연스레 가게 되었고 배우 최민수를 알아본 사람들은 자연스레 길을 터주었다고 합니다. 진행요원 또한 배우 최민수를 알아보고 자리를 안내했으며 도착한 곳이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현장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최민수는 바이크를 타고 있었기 때문에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 머리에 손수건도 두르고 굉장히 자유분방한 패션이었지만 자연스럽게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에 함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최민수 이상민 기자회견 현장에 함께하게 된 것이며 최민수 흑역사 중 하나로 손꼽힌다고 말했습니다. 방송 이후 최민수 이상민 기자회견,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사진이 다시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민수 이상민 기자회견에 함께 한 모습은 최민수 흑역사라고 할 수 있지만 이미 13년이나 지난 일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해프닝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은 그 당시 심각한 상황이었지만 최민수 흑역사 얘기를 통해 그런 내막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나니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과 최민수 이상민 기자회견에 함께 있는 모습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잊지 못할 순간에 해프닝을 함께 한 두 사람이 앞으로도 좋은 관계 유지하며 잘 지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