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크업에 관심 좀 있다 하는 분들이라며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일명홍진영 파운데이션’. 지난해 홍진영이인생 술집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술을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는데 술기운이 오르면서 온몸이 빨갛게 변하면서도 얼굴만은 홍조 하나 내비치지 않고 변화가 없어서 온갖 커뮤니티에서 홍진영 파운데이션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슈가 되었습니다.

 

홍진영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쿠션

 

‘홍진영 파운데이션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지고 관심이 커지다 보니 홍진영씨가 직접 개인방송에 나와서 직접 사용한 제품은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이며폰즈 비비 파우더와 이것저것을 함께 발라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홍진영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쿠션

 


위에 말한 이것저것 중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또 다른 제품은 유튜브 300만뷰 돌파한미바쿠션입니다. 일명 화제의 홍진영 파데라고도 불리며 혹은 홍진영 쿠션으로 진짜 유명해진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미바 이온 칼슘 더블 쿠션이며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해진 후 구하고 싶어도 구하기 어려울 만큼 인기가 아주 많아진 제품입니다. 이온 칼슘을 원료로 하고 있어 전 제품이 EWG 녹색 등급을 지향하고 있고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마일드하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홍진영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쿠션

 

이렇게홍진영 파운데이션이라는 단어 자체가 브랜드화되면서 홍진영이 인생 파운데이션으로 추천한다는홍샷(HONG SHOT) 브랜드가 실제로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홍샷은 홍진영이 직접 기획, 연구, 개발 등 모든 생산과정에 처음부터 끝까지 홍진영이 직접 참여하여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네임도 홍진영이 개인 SNS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추천받아서 골랐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로 발매한 이유로내가 먼저 믿고 쓸 수 있는 화장품, 누구나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화장품, 여성에게 필요한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합니다. 예능 한 번의 출연으로 유명해서 브랜드까지 생겨버린 홍진영 파운데이션, 여러 종류가 있으니 각자의 피부에 맞는 걸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연예인 매니저 월급에 대해서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6 - [분류 전체보기] - 세븐일레븐 3월 행사 내용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5 - [분류 전체보기] - 일명 차정원백, 차정원 가방 등 그녀가 착용해 유명해진 가방들 알려드릴게요!

2019/03/15 - [분류 전체보기] - 임블리 임지현 인스타그램 유투브 나이 남편 등 모든 정보 알려드릴게요!

2019/03/14 - [분류 전체보기] - 조보아 나이, 학력, 과거사진, 온주완 결별 이유 등 모든 정보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