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하나로 아들인지 딸인지도 구별한다는 태몽. 임신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태몽은 아주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태몽을 모두 꾸지는 않으며 보통 임신 전, 후로 아기와 관련된 동물/과일 등의 꿈을 꾸곤 하는데 태몽 꾸는 시기가 언제쯤일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태몽태몽 꾸는 시기, 좋은 태몽, 아들 낳는 태몽, 딸 낳는 태몽

 

태몽 꾸는 시기는 사실 사람마다 각자 다릅니다. 태몽이 없다가 갑자기 임신이 되었거나, 출산이 임박해서 꾸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은 임신 직전이나 임신했을 당시에 태몽을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몽 자체는 예지몽 중에 하나라서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알려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몽 꾸는 시기는 딱히 정해진 것이 아니지만 꼭 반드시 본인이 꾸는 것도 아니며 주변 사람이나, 남편, 부모님, 친척, 친구 등 다른 삶이 대신 꿔주기도 합니다.

 

태몽태몽 꾸는 시기, 좋은 태몽, 아들 낳는 태몽, 딸 낳는 태몽

 

태몽 꾸는 시기에 일반 꿈과의 비교는 과학적으로 근거는 없지만, 태몽은 무조건 꾸는 것이 아니지만 감이 좋은 분들이라면 꼭 꾸기도 하며, 일반 꿈은 기억이 나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잊히지만 태몽은 몇 년이 지나도 너무 꿈이 실감이 나서 잘 잊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좋은 태몽은 가까이서 보거나 스킨쉽이 있는 꿈, 망가트리지 않는 꿈, 잃어버리지 않고 내 것이 되는 꿈, 신비롭거나 환상적이지만 형체가 뚜렷한 꿈, 만족감과 행복한 감정이 충만한 꿈, 소원이 충족된 해피엔딩의 꿈 등이 있습니다.

 

태몽태몽 꾸는 시기, 좋은 태몽, 아들 낳는 태몽, 딸 낳는 태몽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말로 아들 낳는 태몽은 공작새, 인삼, , 단감, 바나나, 오이, 청고추, 잉어, 수탉, 거북, 독수리, 구렁이, 벼 이삭, 쌀밥, 은수저, 호랑이, , , 황소, 메기, 금붕어, 사슴, , 자동차, 백 돼지 등이 있으며 딸 낳는 태몽은 동백꽃, , 조약돌, 석류, 앵두, 속옷, 강아지, 달걀, 조개, 양파, 약수, , 감자, 알밤, 갈매기, 액세서리, 사과, 비단뱀, 고양이, 흑돼지, , 복숭아, 우렁이, 잉어, 수박, 장미, 보석 등이 있다고 합니다. 꿈은 꿈일 뿐 정확한 사실은 아니지만, 임신을 기다리는 분들 모두 이 글을 통해 정보를 얻고 좋은 태몽 꾸시길 바랍니다.

 

2019/03/19 - [분류 전체보기] - 타투 부위별 고통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죽음을 선택할 수 있는 삶, 스위스 안락사 비용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2019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삼재 피하는 법에 대해 확실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모니터 불량 화소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결별 이유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