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신이란 사람의 피부나 피하조직에 상처를 내고 색깔이 있는 잉크를 진피 속에 집어넣는 것으로 글자나 무늬 또는 그림을 새겨 넣는 것을 말합니다. 동양에서의 타투는 먹을 사용한다고 해서 입묵이라 불렸고, 글자나 문양을 새겨 넣는다고 해서 자문이라 하였습니다. 타투(tattoo)라는 이 말의 어원은 폴리네시아군도 타히티의 언어 중 ‘tatau’에서 유래된 것으로치다라는 뜻입니다. 아랍어의 ‘daqq’와 유사한 의미를 가지며 ‘tatau’ ‘daqq’는 작은 방망이를 이용하여 그 도구를 때리는 기술을 뜻합니다.

 

타투타투 부위별 고통

 

예전에는 무서운 분들이 주로 몸에 용, 호랑이, 뱀과 같은 그림을 그리곤 했지만, 요즘은 연예인, 운동선수뿐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타투를 하곤 합니다. 요즘같이 개성이 강한 시대에 본인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나 방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타투타투 부위별 고통

 

타투는 하는 부위별로 고통이 다를 수밖에 없는데 타투 부위별 고통이 가장 덜한 부위는 어깨, 팔이라고 합니다. 이 부위들은 이쑤시개로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며 다른 부위와 비교했을 때 확연히 고통을 덜 느낀다고 합니다. 타투 부위별 고통 두 번째로는 허벅지, 손날 쪽으로 손톱에 할퀸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타투 부위별 고통 세 번째로는 머리, 손가락, , 팔 위쪽, 손등 등이라고 합니다. 마치 날카로운 것에 베이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아기자기한 타투를 많이 하는 부위라고 합니다. 타투 부위별 고통 네 번째로는 가슴, 쇄골, 팔꿈치, 팔 접히는 곳, 복부, 무릎, 발등 등이 있습니다. 마치 거칠한 바닥에 심하게 쓸리는 듯한 고통이 따르며 타투가 크고 정밀한 작업이 많은 부위라 그만큼 더욱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타투 부위별 고통이 가장 큰 곳은 명치, 옆구리, 엉덩이 골 등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피부가 얇고 뼈와 가까운 조직일수록 고통의 정도가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타투타투 부위별 고통

 

멋을 위해서는 인내와 고통이 따르는 법이지만 타투는 몸에 새기는 작업인 만큼 할 때도 힘들지만 지우려면 몇 배나 더 힘들고 시간과 비용도 많이 들기 때문에 보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전자담배 유형, 장점, 단점, 부작용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족발 앞발 뒷발 차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CGV 생일쿠폰 받는 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홍진영 파운데이션에 대한 모든 정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연예인 매니저 월급에 대해서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