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영은 연예계 대표 소속사 중 하나인 JYJ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가수로 수많은 아이돌 스타들을 배출해낸 프로듀서로 여러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진영은 스무살 때 만난 첫사랑 서윤정 씨와 1999년도에 결혼을 하였고 10년이 지난 후 2009년에 JYP 홈페이지에 이혼 사실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부터 박진영 이혼 이혼사유 위자료 재혼녀사진 재혼녀집안 등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진영박진영 이혼 이혼사유 위자료 재혼녀사진 재혼녀집안


 

 

 

JYP 홈페이지에 남긴 박진영 이혼 사유 내용은 처음엔 닮은 점이 많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새 서로 조금씩 달라졌고 몇 년간의 방황 끝에 헤어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 당시 박진영 이혼 위자료 30억원에 매달 생활비 2천만원으로 역대 연예인 위자료 1위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진영박진영 이혼 이혼사유 위자료 재혼녀사진 재혼녀집안


 

 

 

그 이후로 4년 뒤 박진영은 9살 나이 차이의 아내와 재혼을 하게 되었는데 박진영 재혼녀사진은 따로 공개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박진영이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박진영 재혼녀사진은 모자이크로 된 사진 말고는 구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의 부인이고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이 곤란해질 수도 있어 배려 차원에서 박진영 재혼녀사진을 밝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박진영박진영 이혼 이혼사유 위자료 재혼녀사진 재혼녀집안


 

 

 

박진영 이혼에 대해서는 전 아내가 위자료 20 JYP 사옥을 달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더해서 아파트 15억 정도 하는 것도 요구했었다고 합니다. 현재 박진영 재혼녀 집안은 세모그룹 회장의 조카라고 합니다. 박진영은 한 번의 이혼을 했고 현재는 재혼을 통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욱더 다양하고 좋은 노래로 활동해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