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가 바로 잡화상점 쇼핑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른 물건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8% 면세와 내가 구매한 가격에 따른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가면 한국 사람들이 꼭 구매해온다는 위장 건강에 좋은 카베진. 지금부터 카베진 효능,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베진카베진 효능, 카베진 복용법

 

카베진의 정확한 명칭으로는 카베진코와 α이며 간편하게 카베진 또는 캬베진이라고 불립니다. 일본 국민 위장약, 일본 국민 소화제로 유명한 카베진은 소화 궤양을 치유하는 양배추 유래 성분 MMSC 위장약으로 반복적인 소화불량, 복통, 트림, 위 팽만감이 있는 사람들의 손상된 위점막을 정상상태로 되돌리는 뛰어난 회복 효과의 위장 체질 개선제입니다. 카베진 효능 첫 번째는 위점막복구입니다. 양배추 유래 성분 MMSC로 약해진 위장 점막을 회복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린다고 합니다. 카베진 효능 두 번째는 소화작용입니다. 단백질 지방 등의 소화효소로 약해진 소화 기능을 돕는 효과가 있습니다.

 

카베진카베진 효능, 카베진 복용법

 

 

카베진 효능 세 번째는 건위작용입니다. 위장운동을 향상시키는 생약이 배합되어 소화불량, 식욕부진, 트림 등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카베진 효능 네 번째는 제산작용입니다. 과도하게 분비된 위산을 중화해 위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카베진 복용법으로는 성인은 1 2정씩 하루 3 (하루 총 6), 8~15세 청소년은 1 1정 하루 3 (하루 총 3) 식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카베진 복용이 하루 3번이 부담스럽다면 아침, 저녁으로만 먹어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카베진카베진 효능, 카베진 복용법

 

다른 카베진 복용법으로는 1 2정씩 하루 3번 식후에 꾸준히 복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프거나 과식해서 속이 더부룩한 경우처럼 증상이 있을 때만 1 2알씩 단기적으로 복용하기도 합니다. 정해진 정답은 없으니 본인의 위장 건강 상태를 보면서 알맞게 섭취하면 될 것 같습니다.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차가버섯 끓이는 법, 먹는 방법(덩어리, 분말), 구별 방법 등 모든 정보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차가버섯이 자라는 과정, 의의, 효능, 크로모겐 콤플렉스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비아그라 복용법, 지속시간, 부작용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전자담배 유형, 장점, 단점, 부작용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족발 앞발 뒷발 차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