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다시 떠오르는 게임카트라이더정확한 명칭은 크레이지 레이싱 카트라이더로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대한민국 사람 중 60%가 해보거나 들어보았다는 국민게임이며 약 15년 정도 지난 게임인데도 다시금 전성기를 맞이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콘텐츠가 존재하여 입맛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카트로 여러 가지 테마맵들을 달릴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카트, 지금부터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1~10위까지 하위권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10위는 쉐퍼9 입니다. 쉐퍼9카트바디는 초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접지력으로 안정성이 좋고 바닥에 붙어있는 만큼 톡톡이가 미숙한 유저에게도 그나마 쉽게 톡톡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카트바디입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9위는 멘티스9 입니다. 충전량과 드리프트 탈출력 수치로 미루어 보았을 때 전체적인 주행 면에서 쉐퍼9보다 우월하며 게이지 충전량 덕에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 같은 부스터 채우기가 어려운 맵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8위는 블랙 비틀 9 입니다. 카트라이더 역사상 첫 유니크 등급의 카트이며, 현재는 구할 수 없는 희귀한 카트입니다.

 

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7위는 아르테미스9입니다. 9엔진 유니크 등급으로 출시되었으며 9엔진의 최강 카트바디이며 가속력, 드리프트 탈출력, 안정성 모든 면에서 엄청난 수치를 자랑하여 X 엔진 출시 전 카트계를 압도했던 카트입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6위는 블랙 코튼 X입니다. 기본 게이지 충전량 수치가 높아 파츠만 장착한다면 충분히 최강 카트 바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5위는 로디 퍼스트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손쉽게 구할 수 있었고 기본 성능 자체가 아주 뛰어났던 카트입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4위는 붓 X입니다. 매우 작은 크기의 카트로 감속 성능도 뛰어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3위는 이온 X입니다. X 엔진의 첫 레어등급으로 출시되었으며 게이지 충전량 590으로 다른 X 엔진 카트보다 뛰어난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2위는 켈베로스X입니다. 최근 빙고판 이벤트의 최종 보상으로 출시된 카트이며 파츠가 없는 유저기준으로 정말 높은 기본수치를 자랑합니다. 대망의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1위는 스펙터X입니다. 카트라이더 X 엔진 최초 레전드 등급으로 출시되었으며 피시방 80시간 접속 이벤트로 2 27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알아보았으니 잘 활용하여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유이 나이, 성형 전후, 임신, 양악 등 각종 루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캡틴 마블 능력, 고양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카베진 효능,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꼬막 종류, 해감법, 손질법, 보관법 등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모니터 불량 화소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