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상체질 중 여자 태음인 특징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 태음은 특징 중 외모적인 특징으로는 인상은 후덕한 인상을 주고 얼굴은 둥근 경우가 많고 어느 한 부위가 길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얼굴에 살이 잘 붙는 체질입니다. 여자 태음인 특징 중 신체적인 특징은 허리둘레가 전체적으로 크고 배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 비만인 사람의 경우 태음인인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태음인여자 태음인 특징

 

여자 태음은 특징으로는 가슴이 발달한 경우도 있지만, 체형과 비교하면 가슴이 작은 편에 속합니다. 눈은 큰 눈이 특징이고 코는 얼굴 전체와 비교하면 작은 코입니다. 성대나 폐가 약해서 큰 소리를 내면 목소리가 갈라지고 4개의 사상체질 중에서 체구가 큰 편에 속하고 키가 크고 체중도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여자 태음인 특징으로 체질상 태음인은 간이 튼튼하고 폐에 열이 많은 체질이기 때문에 폐가 약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폐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기관지 질환에 자주 걸리며 폐가 약하면 대장도 약해져 대장 관련 질환도 걸리기가 쉽습니다. ,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땀이 많은 체질이고 비만이 많은 체질이라서 고혈압이나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에 노출될 위험이 높다고 합니다.

 

태음인여자 태음인 특징

 

여자 태음인 특징과 체질을 살펴보고 태음인에게 좋은 음식을 추천한다면 과일/채소(도라지, , 연근, , 매실) 등이 있고 고기로는 소고기, 오리고기가 있습니다. 생선은 민어, 조기, 광어, 추어탕 등이 태음인에게 좋고 잡곡으로는 율무, , , 호밀, 현미 등이 있습니다. , 여자 태음인 특징과 체질에 맞는 음식으로는 치즈, 우유, , 국수, 소주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소고기가 태음인에게 정말 좋은 음식이고 육회로 배랑 같이 먹으면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태음인여자 태음인 특징

 

여자 태음인 특징으로 성격을 살펴보면 애정 표현이 서툴러 무뚝뚝한 편인 데다 자신의 속마음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려고 하므로 남자들이 어려워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바라기 같은 유형으로 엄마처럼 누나처럼 자상하게 남자를 돌봐주며, 여간해선 화도 잘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남한테 싫은 소리도 잘 못 하지만 고집이 센 편이며 자기주장을 강하게 어필한다고 합니다. 내향적인 분들이 많고 말수가 생각보다 적은 편이며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자 태음인에 속하는 여자 연예인은 대표적으로 배우 김혜수라고 합니다. 여자 태음인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체질에 맞는 음식을 챙겨 먹으며 꾸준하게 건강을 유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카베진 효능,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차가버섯이 자라는 과정, 의의, 효능, 크로모겐 콤플렉스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홍진영 파운데이션에 대한 모든 정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18 - [분류 전체보기] - 2019년 실업급여 금액과 조건, 고용보험법 개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