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중에 돈이 부족한데 당장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우리는 대출을 찾습니다. 대출 받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은행에 가지 않고도 쉽게 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인데 지금부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 방법 등 모든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 기간, 상환방법

 

우선, 카카오뱅크(한국카카오은행, Kakao Bank of Korea)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2017 7 27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케이뱅크에 이은 두 번째 인터넷 전문 은행입니다. 1금융권으로 분류되며 다른 은행들과는 달리 모바일로만 거래가 이뤄지며 공인인증서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카카오뱅크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 기간, 상환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고,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개념이라서 개설을 위해서는 신용이 담보되어야 합니다. 1)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 2) 19세 이상 내국인 3) 연체, 부도 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사람 4)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사람 5)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사람 6)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사람 등을 말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시중 1금융권 은행보다는 문턱이 낮은 편이라 볼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승인이 완료되면 계좌에서 바로 출금하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 기간, 상환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기간과 상환방법은 대출 기간은 대출일로부터 1년이며,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만기일 상환으로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로 중도상환과 재사용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 연장을 하지 않을 때에는 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미납이자 전액을 상환하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은 먼저 모바일 전용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한 후 앱 내에 있는 비상금 대출 메뉴를 선택 후 상품, 약관에 동의하기, 대출한도와 금리 확인하기, 그러고 나서 비상금 충전하기를 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약 60초밖에 걸리지 않으니 정말 쉽고 빠른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정말 급할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잘 알아놓으면 은행에 직접 가지 않아도 손쉽게 대출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기성용 선수 키, 소속팀, 연봉, 주급, 결혼 등 모든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20 - [분류 전체보기] - 차가버섯이 자라는 과정, 의의, 효능, 크로모겐 콤플렉스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피어싱 빼는 법, 부작용, 관리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019/03/21 - [분류 전체보기]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기획 의도, 줄거리, 시청률, 몇 부작, 인물관계도, 사이코메트리 뜻 등 모든 정보 확실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