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머리는 남녀 구분 없이 모든 사람에게 생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적당한 잔머리는 머리 스타일에 자연스러움을 주고 매력적이며 귀여워 보이는 효과가 있지만, 너무 심한 잔머리는 부스스해 보이고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 급한 순간에 제멋대로 반응하는 잔머리는 길이도 짧아 고데기나 드라이기 활용도 어렵기 때문에 난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부터 잔머리 없애는 법에 대해서 여러 가지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잔머리 없애는 법

 

 

잔머리 없애는 법 첫 번째는물 사용하기입니다. 물은 잔머리를 없애는 데 활용하기 가장 쉬운 방법이고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의 하나인데 잔머리가 생긴 부위에 소량의 물을 묻혀 눌러주면 잔머리가 조금씩 내려가고 정돈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만큼 지속시간은 짧기 때문에 급하게 잔머리 없앨 때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잔머리 없애는 법

 

 

잔머리 없애는 법 두 번째는영양과 수분 공급하기입니다. 모발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건조해지면서 평소보다 더욱더 쉽게 잔머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모발에 필요로하는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으로는 모발영양팩, 두피영양팩, 가는 모발 샴푸 등을 활용하는 것이 있으며 모발뿐 아니라 두피까지 영양과 수분이 보충되어야 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잔머리 없애는 법 세 번째는헤어제품 사용하기입니다. 헤어왁스나 스프레이 같은 헤어제품을 사용하면 잔머리를 고정할 수 있어 잔머리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잔머리가 다른 사람보다 많이 생기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으로 다른 잔머리 없애는 법들에 비해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보이며 지속시간도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잔머리 없애는 법

 

 

이 외에도 잔머리 없애는 법으로마스카라 활용하기가 있는데 정수리 부분이나 머리카락을 뒤로 넘길 때마다 나타나는 귀 주변의 잔머리에 마스카라를 활용해 결대로 빗겨주면 자연스럽게 잔머리가 정리되면서 고정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은 머리카락 색상과 동일한 색으로 해야 자연스러우며, 마스카라가 잘 지워질 수 있게 머리카락도 잘 감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잔머리 없애는 법으로는눈썹 칼 활용하기입니다. 이때 눈썹 칼에 베이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잔머리가 다시 금방 자라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처럼 여러 가지 잔머리 없애는 법으로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19/03/27 - [분류 전체보기] - 주꾸미 구매요령, 손질법, 보관법, 음식궁합 등 여러 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2019/03/27 - [분류 전체보기] - 유세윤 인스타그램, 뼈그맨, 김종국, 담력 테스트 시리즈 등 여러 정보 알려드릴게요!

2019/03/27 - [분류 전체보기] - 손흥민 연봉, 올해의 선수상, 주급, 여자친구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019/03/27 - [분류 전체보기] - 집 정리 노하우에 대해서 여러 정보들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03/27 - [분류 전체보기] - 스페인 순례자의 길 비용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려드릴게요!

댓글